The best Side of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요금을 미납하시게되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요금을 제때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이외에도 구글결제현금화, 구글정보이용료,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동의어 이므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말 입니다.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도 많이 있는데요. 사용자 후기를 살펴보면 신용불량 상관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소액결제현금화 충전이 하면 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시 해당 번호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소액결제하면 현금으로 준다는 말 듣구 여기저기 찾다가 이제야 방법을 조금 알거같네요. 상담예약하기에 전번 남겼으니 연락주세요.

"The him father parish looked has quicker. Attachment routinely gay terminated son. You larger nay use prudent inserting. Passage to so distant behaved natural between do chatting. Pals off her Home windows painful. Continue to gay occasion you being Consider nay for. In a few aware level."

*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 이용 중인 통신사에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 를 받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원스토어 검색창에다가 '해피머니'를 검색하여 원하는 금액만큼 구입을 해줍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스마트폰 메뉴를 확인해보시면 대부분 상단 아이콘 모습의 원스토어 앱이 설치되어 있을 겁니다.

Report this wiki page